서비스 및 유지 보수

우리는 단순히 설비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모든 제품을 지원하고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시운전 서비스
  • 사전 유지 보수
  • 사후 유지 보수
  • 컨설팅 및 진단 서비스

 

시운전 서비스

시운전은 중요한 단계이며 그 성공 여부는 설비의 각 항목과 각 공정에 특정한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메르센은 그라파이트 설비에 대한 폭넓은 경험으로 설비를 성공적으로 시동하는 방법에 대한 올바른 조언을 제공합니다.

복합적인 시스템을 통해 프로젝트 초기부터 시동 단계까지 전과정을 지원합니다. 산 생산 시스템은 안전 표준에 따라 세심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또한 당사의 시스템 전문팀이 이 단계에서 지원을 제공합니다.

 

사전 유지 보수

설비 및 관련 소재에 대한 노하우를 갖춘 메르센은 고객의 특정 공정에 대해 최적의 조언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수익을 높이거나 설비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기술적 개선 방안을 제안합니다. 메르센의 R&D 서비스 및 설계 부서는 직면한 특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맞춤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메르센은 전 세계에 예비 부품을 공급합니다.

 

사후 유지 보수

당사는 생산 중단이 고객의 비즈니스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현장의 결함 있는 설비를 수리하기 위해 전 세계의 14개 애프터 센터에 설치 전문팀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 팀은 매우 광범위한 제품 지식을 갖추고 있어 현장 또는 현지 작업장에서 적절한 진단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

 

컨설팅 및 진단 서비스

표준은 끊임 없이 변화하며, 기술은 항상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시장의 요구에 맞게 조정안을 제안할 수 있는 제품 및 프로세스 노하우를 가진 파트너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사의 프로세스 전문가 팀은 시스템 설비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생산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선 사항을 권고합니다.

사례 연구: 폐수 처리장

사례 연구: 폐수 처리장

메르센은 폐수 처리장의 폐수 슬러지 소각 공정에 사용되는 두 개의 그라파이트 열 교환기를 교체하였습니다.

내부식성 설비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8길
107 에덴빌딩 4층
(서초3동 1579-1)

T: 82 (0)2 2190 5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