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C 저전압 범용 퓨즈 및 퓨즈 기어

메르센은 종합적인 제품 라인과 유럽 IEC용(DIN, NF, BS) 퓨즈, 퓨즈 기어 및 퓨즈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회로 보호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메르센은 OEM, 패널 제작업체부터 MRO 및 전기 시공업체까지 모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H 퓨즈 및 퓨즈 기어

NH 퓨즈 및 퓨즈 기어

Mersen은 DIN규격 시스템 보호 분야의 선두 주자입니다. 이 제품은 모든 범위의 NH 스위치 퓨즈 디스커넥터(disconnector) 및 모든 종류의 NH 전원 퓨즈 (gG, aM, gTr)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장치는 안전을 위해 허가된 인원이 설치해야 합니다.
 

D-DO 퓨즈 및 퓨즈 기어

D-DO 퓨즈 및 퓨즈 기어

역사적으로 메르센 (Mersen)은 DIN 규격시스템 시장 D 및 D0의 보호의 리더로서 퓨즈 링크 및 퓨즈 기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장치는 안전을 위해 허가된 인원이 설치해야 합니다

IEC 원통형 퓨즈 및 퓨즈 기어

IEC 원통형 퓨즈 및 퓨즈 기어

Mersen은 저전압 보호용 프랑스 규격의 원통형 퓨즈 및 퓨즈 기어로 지명도 있는 선두 기업입니다. 메르센 제품은 낮은 전력 손실과 함께 콤펙트한 사이즈의 프리미엄 부품을 제공합니다.

BS88 퓨즈 및 퓨즈 기어

BS88 퓨즈 및 퓨즈 기어

메르센의 세계적 수준의 구성은 영국규격, British Standard BS88-2에 부합, 검증되고 승인 된 퓨즈 및 퓨즈 기어를 제공하여 장비의 무결점, 장치 보호 및 주변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IEC 원통형 소형 퓨즈 및 퓨즈 기어

IEC 원통형 소형 퓨즈 및 퓨즈 기어

Mersen은 퓨즈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저전력 전자부분을 목적으로 하는 IEC 소형 퓨즈 제품 군을 제공합니다

PV 퓨즈 및 퓨즈 기어

PV 퓨즈 및 퓨즈 기어

Mersen Helio Protection® PV 제품은 태양광 분야에 사용하기 위한 최신 산업 표준에 대한 테스트 및 인증을 받았으며 PV 업계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차단 스위치

차단 스위치

Mersen은 16A에서 4000A에 이르는 컴팩트 IEC 퓨즈 장착 스위치 및 비 퓨즈 장착스위치의 광범위한 제품 군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핸들, 샤프트 및 액세서리 등의 옵션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전기 보호 및 제어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8길
107 에덴빌딩 4층
(서초3동 1579-1)

T: 82 (0)2 2190 5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