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CSA 저전압 범용 퓨즈 및 퓨즈 기어

메르센은 북미용(UL 및 CSA) 퓨즈, 퓨즈 기어 및 퓨즈 시스템을 포함한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제공합니다.

업계에서 가장 넓은 회로 보호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메르센은 OEM, 패널 제작업체부터 MRO 및 전기 시공업체까지 모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소형 퓨즈 링크

초소형 퓨즈 링크

세계적인 초소형 퓨즈 제품군은 작은 공간 내에서 필요한 모든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블레이드 퓨즈 링크

블레이드 퓨즈 링크

메르센의 블레이드형 퓨즈는 모든 분야의 전기 보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원통형 퓨즈 링크

원통형 퓨즈 링크

메르센의 원통형 퓨즈는 과전류 보호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가장 보편적인 보호 우선 순위를 충족시킵니다.

퓨즈 기어

퓨즈 기어

메르센은 북미용(UL 및 CSA) 퓨즈 기어를 포함한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배전 블록

배전 블록

메르센 배전 블록은 1차 전원을 2차 회로로 분리하고 고정 접점 탭 오프 포인트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안전하고 쉬운 케이블 접합 방법을 제공합니다.

소형 FA SA 퓨즈 및 퓨즈 기어

소형 FA SA 퓨즈 및 퓨즈 기어

메르센은 한류형 퓨즈(저전압, 범용, 고압, 반도체, 소형 및 유리관 , 특수 목적)와 부속품, 퓨즈 블록 및 홀더, 배전 블록, 저압 차단 스위치로 이루어진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소형 UL/CSA 퓨즈 및 퓨즈 기어

소형 UL/CSA 퓨즈 및 퓨즈 기어

메르센 소형 퓨즈는 최소한 공간에서 최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PV 퓨즈 및 퓨즈 기어

PV 퓨즈 및 퓨즈 기어

메르센 HelioProtection® PV 제품은 태양광 응용 분야용으로 최신 산업 표준에 대한 테스트 및 인증을 받았으며 PV 업계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저전압 차단 스위치

저전압 차단 스위치

메르센의 세계적인 저압 차단 스위치 제품군은 AC 및 DC 분야용 UL 및 IEC 표준 제품을 모두 포함한.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전기 보호 및 제어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8길
107 에덴빌딩 4층
(서초3동 1579-1)

T: 82 (0)2 2190 5206

Multivert fuse switch disconnector

13/06/2017 - 2.07 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