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교환기

솔루션 지향 접근 방식을 취하는 세계적인 열교환기 선도 기업

수십 년 동안 메르센은 기술(블록, 튜브)과 소재(그라파이트, SiC, 탄탈럼, 지르코늄, 티타늄)에 관계없이 아주 폭넓은 열 교환기 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제조해왔습니다. 이러한 열 교환기는 부식성 화학 공정에서 응축기, 히터, 쿨러 등으로 사용 됩니다.

고객의 프로젝트를 위한 열 설계 경험

고도로 숙련된 엔지니어링 팀

매년 450건 이상의 기계 설계를 수행하는 고도로 숙련된 엔지니어들이 설계 코드(ASME, EN 13445, CODAP, AD 2000 Merckblatt) 또는 특정한 유한 요소 분석을 위한 ANSYS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여 도면제작 및 설계를 합니다.

전세계 생산 현장 및 지역 서비스 센터

또한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모든 제품을 지원하고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애프터서비스는 메르센 현장이나 고객 현장에서 직접 수행합니다.

  • 정비 및 예비 소모 부품(수리 및 보수 서비스 포함)
  • 신속한 비상 지원 및 시운전 서비스
  • 공정 라인 점검 및 진단

메르센 열교환기 구성

메르센 열교환기 구성

공정에 맞는 열교환기를 찾아보세요 !

불침투성 그라파이트 블록 열 교환기

불침투성 그라파이트 블록 열 교환기

Poybloc® 그라파이트 블록 열 교환기는 부식성이 높은 액체 화학물질의 가열, 냉각, 증발, 응결, 흡수에 적합합니다. 이 설계는 가장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불침투성 그라파이트 열 교환기 유형 중 하나입니다.

폴리튜브 그라파이트 쉘 & 튜브 열 교환기

폴리튜브 그라파이트 쉘 & 튜브 열 교환기

폴리튜브 그라파이트 쉘 & 튜브 열 교환기는 유량이 높은 초부식성 화학물질의 가열, 냉각, 응결, 증발, 흡수에 적합합니다. 이 유형의 그라파이트 열 교환기는 특히 다양하게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용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환형 홈 열 교환기

환형 홈 열 교환기

환형 흠 그라파이트 열 교환기(인터체인저)는 특히 초부식성 액체 화학물질의 가열이나 냉각에 적합합니다.

실리콘 카바이드 쉘 & 튜브 열 교환기

실리콘 카바이드 쉘 & 튜브 열 교환기

CORRESIC® 실리콘 카바이드 쉘 및 튜브 열 교환기는 부식성이 강한 화학물질의 냉각, 응축, 가열, 증발, 흡수에 적합합니다

실리콘 카바이드 블록 열 교환기

실리콘 카바이드 블록 열 교환기

CORRESIC® 실리콘 카바이드 쉘 및 튜브 열 교환기는 부식성이 강한 화학물질의 냉각, 응결, 가열, 증발, 흡수에 적합합니다.

실리콘 카바이드 플레이트 열 교환기

실리콘 카바이드 플레이트 열 교환기

CORRESIC® 실리콘 카바이드 플레이트 열 교환기는 부식성 및/또는 산화성이 높은 화학물질의 가열 및 냉각에 적합합니다. 이 설계는 가장 컴팩트하고 효율적인 실리콘 카바이드 열 교환기 유형 중 하나입니다.

내부식성 설비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8길
107 에덴빌딩 4층
(서초3동 1579-1)

T: 82 (0)2 2190 5225

Heat exchangers

19/02/2021 - 3.71 MB